"오빠가 나만 사랑해 준다면 내조는 확실히 해주겠다"
"돈은 내가 많으니 나만 좋아해 줄 수 있나요?"

돈 많은 갑부의 엄친딸이 어떤 남자에게 돈 걱정하지 말고 자기만 사랑해달라고 청혼을 한다면 그 남자는 어떤 반응을 할까요? 남자들 마다 이런 경우 다소 차이가 있을 것 같습니다. 돈도 많은 미녀가 청혼을 한다면 뭇 남성들은 흔들릴 수 밖에 없는 것이 인지상정입니다. 이는 반대로 돈많은 훈남이 여자를 유혹한다면 비슷한 상황일 것입니다.

그런데 실제로 재벌가의 딸로 능력있는 미녀가 공개적으로 한 남자에게 적극적으로 구혼을 하는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케이블채널 tvN '러브스위치'에 출연한 맥신 쿠가 뮤지컬 배우 임종완에게 "내가 돈이 많으니 (당신은) 돈이 없어도 괜찮다"고 당당하게 구애를 했다는 것입니다. 맥신 쿠는 홍콩 재벌의 엄친딸로 한국이 좋아서 한국에 와서 케이블채널 올리브 '악녀일기 7'에서 4차원 악녀로 출연 중이라고 합니다.

7개 국어 능통한 능력자 홍콩 재벌 맥신 쿠는 누구?


게다가, 맥신 쿠는 패션, IT 관련 사업을 준비하는 예비 CEO이고 무려 7개 국어에 능통할 정도로 능력도 출중하다고 합니다. 맥신 쿠는 1985년생으로 홍콩에서 태어나 일본 캐나다 등을 거쳐 미국 명문 코넬대학교에서 경제학과 영문학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더 나아가 맥신 쿠는 미국 갑부의 딸이자 배우인 패리스 힐튼과는 친구 사이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맥신 쿠는 몇 년 전 미국에서 자동차 사고로 우연히 패리스 힐튼을 만나게 된 뒤 일본의 어느 호텔 엘리베이터에서 다시 마주치게 되면서 서로 전화번호를 교환해 친구가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실제 얼마나 친한 친구는 아닐 듯 하지만 고급 자동차와 럭셔리 호텔을 이용할 정도로 돈이 많다는 것을 은근히 내세우는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돈은 많은데 머리에 든 것도 능력도 없는 여자와 맥신 쿠는 차별화가 됩니다. 맥신 쿠에 대한 모든 것이 사실이라면요. 사실 맥신 쿠는 방송을 통해 호화로운 홍콩의 집과 화려한 일상생활이 공개된 바 있는데 지금껏 보지 못했던 진정한 '로얄패밀리' 악녀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화려한 외모와는 달리 어눌한 말투와 의외의 소탈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소위
리얼리티 매칭 프로그램을 지향하는 tvN '러브스위치'에서 맥신 쿠의 구애을 받은 임종완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궁금해 집니다. 임종완은 1985년생으로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하고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데 180cm의 키에 비를 닮은 외모로 여성팬들이 많다고 합니다. 임종완은 올해 초 뮤지컬 '그리스'에서 대니 역을 맡아 공연을 했고, 최근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에서 닥터리 역으로 출연 중이기도 합니다. 남자들 입장에서 30명 미녀들의 찬사를 받은 임종완의 우월한 팔등신과 살인미소가 부럽기도 할 것 같습니다. 

사랑을 택한 것인가 현실을 택할 것인가?


맥신 쿠는 방송에서 진지하게 "돈은 없어도 되지만 나만 좋아할 수있느냐" "오빠가 나만 사랑해 준다면 내조는 확실히 해주겠다"며 애정공세를 펼쳤다고 합니다. 그러나 임종완은 끝내 맥신 쿠의 구혼을 거절했습니다. 임종은 맥신 쿠 뿐만 아니라 최종 단계에 올라온 9명의 여성을 모두 탈락시켜 그나마 맥신쿠의 체면을 살려 주었습니다. 뭇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던 재벌 미녀 맥신 쿠와 뮤지컬 배우 임종완의 커플 탄생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임종완은 눈 앞의 돈 보다는 진정한 사랑이 중요했으니까요.

맥신쿠 미니홈피의 '미친 코리아홀릭 악녀' 소개.


방송이기는 하지만 한편으로 씁쓸하기도 합니다. 돈 많은 홍콩 재벌과 잘 생긴 남자의 만남이란 세속적 프로그램이 우리의 현실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돈 만이 최고라는 황금만능주의가 사랑 보다 우선할 수는 없을 터인데 실상 우리의 생활을 돈의 노예가 되어 있는 상황을 자주 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우리의 실상이 방송 프로그램이 그대로 투영된 것 같아 안타까움이 앞섭니다. 돈으로 외모를 사는 듯 하여 살짝 불쾌하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현실은 돈을 무시할 수 없기도 하지요.

그러나 임종완이 아무리 돈이 많더라도 사랑없는 구혼을 받아들이지 않는 것에 신선한 충격을 주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재벌에다가 능력자인 맥신 쿠의 구애를 많은 남성들은 받아들일 수도 있을 테니까요. 남자이든 여자이든 돈이 결혼에도 큰 영향을 미치는 우리의 현실 세계에서 그나마 임종완의 선택이 잔잔한 감흥을 주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이 임종완이었다면 어떤 선택을 했을까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진리 탐구 탐진강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