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런닝맨을 시청했습니다. 요즘 TV를 거의 안보는 편입니다. 그런데 일요일 저녁 식사 후 아이들이 런닝맨을 함께 보게 된 것입니다. 아마도 추성훈, 이시영 등 출연진이 눈길을 사로잡은 듯 합니다. 기존 출연자와는 확실히 품격이 달랐으니까요. 


실제로 런닝맨은 시종일관 긴장과 재미의 연속이었습니다. 가장 관심사는 역시 추성훈과 김종국의 맞대결이었지요. 힘에 관한 한 타의추종을 불허하는 두 남자의 대결. 추성훈은 이종격투기로 다져진 야성미가 넘치고 김종국은 꾸준한 운동으로 남성미가 물씬 풍깁니다. 결국 피할 수 없는 대결, 두 사람은 외나무 다리에서 만난 격입니다. 


우선 현상금을 건 레이스는 추성훈의 승리였습니다. 결국 김종국의 소매를 집중 공략했던 추성훈이 김종국의 이름표를 뗐습니다. 등 뒤 이름표를 떼자 이날 최고 몸값인 800원이 나왔습니다. 추성훈과 김종국의 몸싸움 대결은 런닝맨 추격전 사상 가장 강력한 힘대결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김종국도 순순히 패하지는 않았고 상당한 긴장감 속에서 몸싸움이 오래 지속됐지요. 야수가 용호상박 싸우는 모습을 보는 듯 했습니다.


추성훈과 김종국의 갯벌씨름, 긴장감 최고조였던 최강 힘대결


추성훈과 김종국의 대결은 계속 됐습니다. 갯벌씨름이란 엄청난 힘대결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김종국의 설욕전이 가능할까 기대됐습니다. 갯벌씨름 마지막 라운드에서 마주친 추성훈과 김종국은 약 5분에 걸쳐 팽팽하게 힘을 겨뤘습니다. 그 동안 런닝맨에서 가장 긴장감이 감도는 시간으로 기록될 듯 싶습니다. 그냥 서로 힘겨루기로 서있는 것만도 긴장이 넘쳤습니다.



샅바를 쥐고 몇분을 그렇게 긴장의 시간을 보냈지만 승부는 순식간에 났습니다. 김종국과 추성훈은 각각 기술 하나씩을 주고받았는데, 추성훈이 김종국의 기술을 받아쳐 넘겨버렸습니다. 추성훈은 유도 기술을 응용해 김종국을 들어올려 내리꽂다시피 갯벌에 쓰러뜨렸습니다. 추성훈의 힘이 김종국을 좀 더 압도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김종국으로서는 가장 강력한 상대를 만난 셈입니다.


어쨌든 경기는 명백히 추성훈의 승리였습니다. 추성훈은 손을 번쩍 들어 환호했고 김종국은 얼굴을 감싸며 괴로워 했습니다. 화면에는 "능력자는 원래 가수입니다."라는 자막이 흘러나와 또 한번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다른 출연자들도 경기를 지켜보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추성훈과 김종국의 마지막 대결은 딱지치기였고 김종국은 결국 마지막 경기에서 승리해 체면을 지켰습니다. 


사실 추성훈과 김종국의 대결이 워낙 세기의 대결이있지만 이시영의 활약도 상당히 빛났습니다. 만약 추성훈의 출연이 없었다면 이시영의 출연만으로도 상당히 긴장과 재미가 넘쳤을 듯 합니다. 추성훈과 이시영의 동반 출연이 런닝맨으로서는 이름만으로서 무게감을 심어줄 정도였지요. 힘대결에서는 여자인 이시영이 당연히 남자에 비해 불리한 조건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시영의 활약은 만만치 않았습니다. 현상금 추격전에서 추성훈에 이름표를 떼이기 이전까지 살아남았습니다. 이시영은 빠른 몸동작과 순발력으로 현상금 레이스를 초반 중반 주도했습니다. 그렇지만 추성훈의 괴력 앞에는 모두가 추풍낙엽이었지요. 이시영도 잘 버텼지만 힘에서는 아무래도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이시영은 갯벌씨름에서 더욱 빛났습니다. 이시영은 송지효를 가볍게 제압한 뒤 놀라운 괴력을 선보이며 남성 멤버들을 이겼습니다. 이시영은 하하를 가볍게 눌렀습니다. 하하는 경기 전 자신만만했지만 여자인 이시영에게 패하자 얼굴을 감쌌습니다. 하하는 "재경기를 해야한다"고 항의했지만 제작진은 "이시영이 확실하게 이겼다"라고 말해 다시 한번 하하에 굴욕을 주었습니다.


유재석과 하하 굴욕을 준 이시영의 힘과 기술의 승리


무엇보다 이시영은 유재석에게도 완벽한 굴욕을 안겼습니다. 이시영은 유재석과의 대결에서 연속으로 이겼습니다. 첫번째 대결에서 유재석은 이시영에게 패하자 발이 갯벌에서 안빠져 졌다고 우겼습니다. 그래서 이시영과 유재석은 두번째 대결을 펼쳤습니다. 그러나 유재석은 또 굴욕을 당했습니다. 이시영은 유재석의 밧다리 공격을 버티고 되치기로 받아치며 유재석을 진흙에 쳐박히게 했습니다. 유재석은 잇단 굴욕에 머쓱한 듯 웃었습니다. 하하는 유재석의 패배에 그나마 위안을 삼았습니다. 


사실 이시영은 외모는 연약한 여성 연예인으로 보이지만 명실상부한 권투 선수이기도 합니다. 나이 31세에도 불구하고 이시영은 인천시청 복싱팀에 입단했습니다. 이시영은 올해 전국체전과 내년 아시안게임에 출전해 인천의 명예를 빛내고 싶다는 포부도 밝혔습니다. 이시영은 올해 초 인천시청 복싱팀에 입단해 권투 선수로서 새로운 도전에 나섰는데 여자배우로서 복싱 실업팀에 입단하기는 이시영이 처음입니다.



이시영은 인천 아시안게임과 인천 실내무도 아시안게임 홍보대사도 함께 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시영은 2010년 권투 선수를 주인공으로 한 단막극에서 주인공을 맡으며 복싱과 연을 맺었습니다. 이시영은 지난해 3월 제7회 전국여자신인아마추어 복싱선수권대회에서 '깜짝 우승'을 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이시영은 꾸준한 연습으로 집념의 승부사가 된 것입니다. 


런닝맨에서도 이시영의 승부욕은 엄청났습니다. 바퀴달린 엉덩이 의자를 타고 먼저 달려가 방석을 내려놓아야 퀴즈를 풀 수 있는 경기에서 이시영의 승부욕을 볼 수 있었지요. 이시영은 남자 출연자들을 몸싸움으로 제치고 가장 먼저 달려가곤 했습니다. 유재석과 이광수는 이시영 앞에서 꼼짝할 수 없었지요. 유재석이 이시영의 거친 승부욕에 항의할 정도였으니까요. 


역대 최강의 출연자가 등장한 런닝맨은 렌전드라고 불러도 될 듯 합니다. 무한도전이 토요일 예능을 장악하고 있다면 이제 런닝맨은 1박2일을 제치고 일요일을 평정한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유재석은 토요일 일요일 예능의 종결자인 모습입니다. 다음주에도 이시영과 추성훈이 출연하는 방송이 이어질 예정입니다. 추성훈과 김종국의 또 다른 대결 못지않게 이시영의 승부욕이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Posted by 진리 탐구 탐진강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care2001.tistory.com BlogIcon 풍경 2013.02.04 08:24  댓글주소  댓글쓰기 수정/삭제

    런닝맨에 이시영이 출연 했군요.ㅎㅎ
    즐겨 보는 프로그램이 아니라 못챙겨 봤는데,
    언제 재방이라도 챙겨봐야겠어요. 악바리~ 이시영.ㅎㅎ

  2. Favicon of http://blog.daum.net/01195077236/ BlogIcon 행복한요리사 2013.02.04 09:46  댓글주소  댓글쓰기 수정/삭제

    다음엔 꼭 봐야겠어요...
    즐겁고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 ^^

  3. Favicon of https://littlehope.tistory.com BlogIcon 작은소망™ 2013.02.04 11:19 신고  댓글주소  댓글쓰기 수정/삭제

    런닝맨 보질 않아서 ㅠㅠ

    요즘 관심있는건 뉴스 뿐이에요. ㄷ

  4. Favicon of http://thearoma.tistory.com BlogIcon 멀리가는 향기_알프 2013.02.04 13:29 신고  댓글주소  댓글쓰기 수정/삭제

    저도 봤는데요.
    발이 깊숙히 빠진상태에서는
    꼼짝마라의 상황이더라구요.
    시작전 절규하는 모습, 시작이 됨과동시에 나무가 뒤로넘어가듯한 모습에
    배꼽빠지게 깔깔댓네요.
    탐진강님덕분에 다시한번 웃습니다.

  5. Favicon of https://naribat.tistory.com BlogIcon FPC 2013.02.04 14:40 신고  댓글주소  댓글쓰기 수정/삭제

    ★ 피디팝 ★ 인기 웹하드 무료다운로드 상품권 배포 10만 원 중복가능!!



    쿠폰등록 바로가기(클릭)

    http://me2.do/5kY9noi

    0023-7760-4886-1456

    0023-3168-3440-0438

    0023-7598-3799-4268

  6. Favicon of https://oasis0924.tistory.com BlogIcon 해피선샤인 2013.02.05 14:58 신고  댓글주소  댓글쓰기 수정/삭제

    맞아요.. 저도 이번에 런닝맨 진짜 재미있게 봤네요..
    이제까지 여자 게스트들, 송지효에 맞서는 분들 많이 안 나왔던 것 같은데,
    이번에 확실히 나온 것 같아요

  7. 최란 2013.09.04 11:20  댓글주소  댓글쓰기 수정/삭제

    유재석왕펜이어서나오는프로그램빠지지않고보려고하지만직장이란현실에어쩔수없네요ㅎ항상응원하고있어요역시유재석씨의재치와유머거기에따뜻한배려심과가슴속에서우러나는예쁜마음까지거의모든것을다갖춘분이네요존경합니다-^^*